[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부여성 돌아보기 - 1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부여성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부여성 북쪽부터 

돌아보겠습니다. 



부여성 북쪽입니다.

북쪽에서 오른쪽으로 조금가면

유령굴이 나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흑령굴이 있습니다. 


다시 부여북쪽으로 가서

왼쪽으로 가줍시다. 

여긴 사슴굴이 있는 곳입니다. 


사슴굴은, 제가 본썹을 할땐

없었던거 같습니다. 


여기는 전사길드가 있는 곳입니다. 

모르는 분들이 많았었죠 ㅎㅎ


추억의 길, 전사의 길

보이시나요 ?ㅎㅎ


자 여기서 밑으로

조금 내려옵시다. 

그러면 초보자 사냥터가 있습니다.


여기는 구현이 안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프리섭이기 때문에

특별히 초보구간이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다른 곳에 이미 초보 사냥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 그 밑은 애증의 돼지굴입니다. 

저에게는 참...추억이 많은 곳입니다. 



처음 바람을 시작했을때

친구와 이곳에서 돼지고기를 주우며

자본을 모으던 기억이 있습니다.

100원짜리 고기, 200원짜리 고기

팔면서 많이 죽고, 많이 접고..


이제는..진짜 추억의 장소네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ㅎㅎ


자 조금 더 밑으로 내려가면

부여 좌성황이 나옵니다. 


네네,,역시 초보때는 자주

왔던 곳이죠 ㅠㅠㅎ 내 시체 ㅠㅠ

체류당하던 기억ㅇ...


성황령 왼쪽에 있는 

다리를 건너오면

부여성 감옥이 있네요


자, 이제 북쪽은 다 살펴보았으니 

서쪽으로 내려옵시다. 


부여 서쪽에는

쥐굴이 있습니다. 

쥐굴 끝까지 가면 뱀굴까지 나오는거는

알고 계시죠? ㅎㅎ


길드중에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도적 길드입니다. 


이곳이

도적의 길로 가는 곳!


도적 길드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오면

대장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도씨검을 사려고 

레벨을 열심히 했었죠 ㅎㅎ

여기는 아이템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대장간 옆으로 오면

주막이 있습니다. 


이곳에 연실이네 입니다. 


그 옆으로 가면

연실이 언니네가 있습니다. 


주막 아래로 내려가시면

초보사냥터가 나옵니다. 


여기에 말, 늑대, 여우 등

초보자 시절에 찾았던 사냥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왕초보 사냥터가 있습니다. 

쨔잔...ㅎㅎ

이곳이야 말로 추억의 장소죠 ㅎㅎ

지금이야 눈깜짝할 새에 사라지는 곳이지만

예전에는 마법 재료, 레벨업 장소로

자주 왔던 곳입니다 ㅎㅎ


자, 초보자 사냥터를 지나서

아래로 내려오면

갑옷상점이 있습니다. 


금도포...사고 싶었지만

사지 못했던.. ㅎㅎㅎㅎㅎ

지금은..안사죠 ㅎㅎ


그 위에는

포목상이 있습니다. 


여기서도 여자 캐릭의 옷을 

살 수 있습니다. 


여기는 

푸줏간입니다. 

뉴비시절에는

여기서 도우미 퀘스트 재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쥐고기나 퀘스트 하면서

생긴 재료들을 팔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부여 우체국입니다. 



바로바로 닉네임을 바꿀 수 있는 곳인데

아마도 재화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부여 북쪽과 서쪽을 살펴봤습니다. 

다음엔 유명한 부남과 동쪽지역을 살펴보겠습니다.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