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진황보검 퀘스트 2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진황보검 퀘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진랑검을 찾았으니

이제 혈왕검을 찾아야 합니다. 

장안성백성을 찾아갑시다.


혈왕검에 대해서는

아무런 소식도 모른답니다. 


아는 사람이 있군요

여행중이라...


그때까지 기다리라고?!

아니지, 찾으러 갑시다. 


일단 힌트를 모읍시다. 

장안성 주막으로 갑시다.

좌표는 확인하세용


장안성 주막에 가면

장안성 백성 2가 있습니다. 

클릭합시다. 


영환도사가

돌아왔답니다. 


진황보검은 모르지만

범상치 않는 검을 봤네요. 


영환도사를 찾으러

가봅시다. 


우리 서버는 맵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서

인터넷에서 찾아서...ㅎㅎ


자 영환도사의 집입니다.

좌표는 134, 180입니다. 


이 녀석이

영환도사군요. 


여행에서 돌아왔네요.

이 녀석이 맞나봅니다. 


혈왕검...모르는데요!?!? 

일단 오리발이라니


찾으면 알려준다는

녀석, 


그러면서

부탁을 하나 합니다. 


부탁 들어주면 혈왕검을

주는 것도 아니고 찾는걸 도와주네요 ㅋㅋ


강시를

잡아야 한다고 하겠네요. 


강시를 잡으러

갑시다! 레스기릿!


강시는 장안성 동쪽의

진시황릉에 있습니다. 


진시황릉 앞입니다. 

좌표 확인하세요 ㅎㅎ


안에 들어와서 열심히 잡았습니다.

이렇게 손탑을 떨굽니다. 


그런데....전사로 하려니...

조금 아프네요 ㅠㅋㅋ

주술사로 해나갑시다 ㅎㅎ


진시황릉은 특이하게 15굴까지 존재합니다.

여기는 11굴의 모습입니다. 


15굴까지 다 왔습니다. 

손톱이 25개정도 모였네요


4바퀴 정도 될면

산술상 100개가 모일 것 같네요. 




젠되는 족족 잡고 이쓴데

만년원귀가 안나오네요 ㅠㅠ

자 이제 2바퀴만 더!!

자 이번에는 15굴부터 거꾸로

내려왔습니다!

한바퀴만 더 돌면 됩니다. 


자! 마지막 바퀴! 손톱은 다 모았고

드디어 만년원귀를 잡았습니다. 

이제 다시 영환도사에게 갑시다. 


자 우선 손톱을 줍시다.

이제 우두머리를 처치해달라고 합니다. 


만년원귀를 잡아야 하지만

우리는 벌써 잡았습니다. 


네 잡았습니다 ㅎㅎ


바로 다시 클릭해주시죠 ㅎㅎ


이제 혈왕검을 내놜아



지가 가진거랑

똑같답니다 ㅋㅋㅋ


망할놈 ㅋㅋ

오리발을 내밀다니 ㅋㅋ


자, 혈왕검을 받았습니다.


만년원귀 손톱을 주고

혈왕검을 받았습니다. 

보검 두자루를 모두 얻었습니다. 

이 두개는 떨궈지거나 착용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장안성 황궁으로 갑시다.


저...탈옥수인데

안잡아가시나요? ㅎㅎㅎ


누르자마자

감사하다고 탈룰라급 태세전환 ㅋㅋ


자, 강철손목보호대를

보상으로 얻습니다. 


강철손목보호대

착용한 사람에게 엄청난 내구도보호를 

해준다고 합니다.

연홍, 연청투구랑 비교해보고 싶네요. 


강철손목보호대 모습입니다.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