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저주의단검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저주의단검 퀘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일단 고균도로

가야겠죠. 


가릉도로 이동하기 위해서

고균, 가릉통로로 지나가줍시다.


가릉도에 도착하셨다면

가릉도 서쪽에서

적심토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시다면 꼭 받고 다니세요 ㅎㅎ


한 개당 5000원씩 줍니다

10개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자, 전전을 만나려면

가릉도 남쪽으로 가야겠죠


아...적심토 퀘스트를 받고

가다 보니 매크로방지 차잉 뜨네요^^;;

두개 더해서 정답을 맞추면 없어집니다. 


정답이오!!!ㅎㅎㅎ


자, 전전을 만났습니다. 

저주의 단검 재료를 물어봐야겠죠. 


여전히 눈이 중요한

전전 ㅎㅎㅎ


재료도

적고

가성비 좋은 무기들이죠 ㅎㅎ


저주의 단검을

선택합시다. 


만들어주세요


늑대의이빨 50개와

늑대의송곳니 10개

그리고 5000전이 필요하군요.


만들어주세요를..하면

재료가 없다고 합니다 ㅎㅎ


일단, 가릉도에는

절벽이 없습니다. 

폭염도로 가는게

빠릅니다. 

고균도로 가려면 해안가를

걸어서 가야하기 때문에


폭염도로

넘어가줍시다. 


폭염도에서

북쪽으로 가주세요. 


그래서 시계방향으로

1시방향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좌표는 확인하세요.


늑대의 이빨은

원랑을 잡으면 나옵니다. 


원랑이 많이 있지만

이빨 드랍률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닙니다.

어려번 돌아야겠네요. 


송곳니는

검랑을 잡으면 드랍이 됩니다. 


송곳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자, 어느새 모으다보니

이빨 50개와 송곳니 15개를 모았습니다. 


자, 다시 전전에게 건너가서

저주의 단검을 만들어달라고 합시다. 


저주의 단검을 받았습니다. 

렙제도 준수하고 공격력도 좋네요

환상의 섬이 나오고 최초에는 이 저주의 단검이

정말 인기 무기였습니다. 


저주의 단검 착용 모습입니다. 

귀엽쥬?? ㅎㅎ


저주의 단검

정말 작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주의 단검의 장점은 이런게 아닙니다. 


이렇게 무기를 착용하고

평타를 치면

저주가 나간다는 점입니다. 

물론 한방에 한번씩 나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