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얼음칼 퀘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얼음칼 퀘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우선 얼음칼을 

만들기 위해서는 극지방으로 가야합니다.

극지방은 월드맵을 통해 가야합니다. 


천상계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이렇게 월드맵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극지방을 클릭하셔도 되고

방향키로 움직이셔서 가셔도 됩니다. 


극지방은 4차 승급 유저의 

일일퀘스트와 토벌퀘스트가 있는 곳이기에

자주 오는 곳이죠. 


가운데 있는 NPC를 클릭하면

얼음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얼음칼이

무엇일까요^^?


아, 수리가 안되는군요


얼음칼을 만드려면

얼음이 100개가 필요합니다. 


얼음은 

극지방으로 가서 모을 수가 있습니다.

입구에서 23, 3으로 가시면 됩니다. 


극지방에 젠되는

몹들 전부 얼음을 떨굽니다. 


문제는...잘 안보인다는 점..

반짝이는 녀석들을

잘 봐야 합니다.


5굴 가는 입구가

여기가 아니더군요..;;ㅋㅋ


여기로 가야 합니다 ㅋㅋ

낚였네요 ㅋㅋㅋ


6굴 가는 입구는

5굴 바로 옆에 

있습니다. 


7굴 가는 길입니다.

여기는 얼음 찾기가 더 힘들었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찾응세요 ㅠㅎ


7-8굴 가는 입구입니다.

여기는 비교적 얼음 찾기가 수월합니다. 


9굴 입구는..

우연히 가다가 찾았네요 ㅋㅋ


자 9굴이 끝굴입니다.

다 돌았다면 다시 입구로 가줍시다. 


천상계로 이동한 후에

아래로 내려가서 월드맵으로 가줍시다. 


이렇게 극지방으로 다시 

이동해주면 됩니다. 


젠이 빠르기 때문에

바로 들어가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젠이 되어 있을겁니다. 


자 얼음을 모을때

중요한게, 이렇게 일반 맵으로 보면 안보입니다. 


하지만 ALT + T 키를 눌러서

맵을 투명화 해주면


안보이던 얼음이 

이렇게 샥 보이게 됩니다. 


아..그런데 막혀 있는 곳이라

먹을 수는 없군요. 

대신 대부분의 맵이 이렇게 가려지는 곳이 많으니

얼음을 모으실 때는 꼭 알트 + T키를 누르고 사냥해주세요. 


자 한바퀴 다 돌고 다시 왔는데

젠이 안됐네요. 잠시 기다립시다. 


얼음괴물과 얼음해골은

젠이 됐는데 북극곰녀석이 젠이 안됐군요. 

한방에 도는게 편하니 조금 더 기다립시다.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니

곰녀석들도 젠이 됐습니다 ㅎㅎ

다시 얼음 모으러 갑시다. 


자 어느새 얼음을 100개를 모았습니다.

이제 다시 극지방 입구로 가줍시다. 


얼음을 다 모았습니다!

얼음칼을 만들어주세요!!


자, 실패확률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한방에 만들었습니다 ㅎㅎ


얼음칼은 떨궈집니다.

철도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가운데가 뚫려 있습니다 ㅎㅎ


착용해봤는데

하얀 배경이라서

제대로 안보이더군요. 


초록색

배경으로 한장 더 찍어봤습니다 ㅎㅎ


자, 얼음칼 내구도와

능력치인데

사실 얼음칼은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ㅎㅎ

마비 기능입니다


확률로 나가긴 하지만

제법 잘 나가는것 같네요 ㅎㅎㅎ

사실상...뽀대용 무기입니다 ㅎㅎ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