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물망동 탐방 (feat. 흑월도+천명!)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물망동을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지난 시간에 이어

흑월도도 한번 만들어봐야겠죠.


흑월도는 도적무기로서

야월도 한개, 현철중검 한개가 필요합니다. 


바로 현철중검이 

나왔네요 ㅎㅎ

이게 또 안나올땐 정말 안나옵니다 ㅠㅠ


야월도의 능력치입니다. 

야월도는 특이하게

렙제가 있네요..

현철중검은 ..없었는데 ㅠㅠㅎ


자, 재료를 다 모았으니

대장간으로 가줍시다. 


도적캐릭터로 

대장장이를 누르면

이렇게 야월도 업그레이드가 나옵니다. 


야월도가

아무래도 너무 밝다고 합니다. 


그래서 검은색으로

바꾸는 방법을 생각했다네요 ㅎㅎ


현철중검이랑 같이

담금질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 야월도가 완성 됐습니다. 


능력치느...

그냥 그런편이고, 렙제가 오히려 좀 올랐습니다. 


흑월도의 모습입니다.


착용해봤는데..

역시 근본룩다운 무기네요. 


캬, 멋집니다 ㅎㅎ

능력치가 조금만 좋아도 

이렇게 다닐거 같아요 ㅎㅎ


자, 이제는 물망동을 

가보시죠 

물망동은 부여동쪽에 있습니다..

좌표 확인하세요 ^^


특별히 도꺠비 방이이를 

오까지 살 수 있는데요


크..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ㅋㅋ

사지 않는걸로 하시죠 ㅋㅋ



자 물망동 1에 왔습니다.

여기서 월아검으로 격사냥 하던

도사들이 많았죠


물망동 2입니다. 

여기서 3으로 가는길이 헷갈리실 거 같아요


3굴은

위에 좌표처럼 1, 20으로 가시면 됩니다.


3굴에 들어가니

몹이 바글바글 ㅠㅠㅋㅋ

전마로 깔끔하게 샥 ㅎㅎ


물망동 4굴입니다. 

여기는 몹이 별로 없네요


5굴 왔는데...갇혔습니다.


여기도 간단하게 전마로 샥..ㅎㅎ

지폭지술 멋지네요 ㅎㅎ


아, 다 잡은줄 알았는데 ㅋㅋ

옆에 또 있어요 ㅋㅋㅋ


물망동 6왔는데

호박을 구하러 오신

뉴비분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신해서 샥 잡아드렸네요


목표인 7굴에 왔습니다.

보스 도깨비들이 보이네요


자, 과연 방망이가..

나올까요..


아 이런...깹무기가 나왔네요 ㅋㅋ

깹무기는...그래도 5만전이나 하니

챙겨줍시다. ㅎㅎ


오늘은 번외로 

천명까지 해보겠습니다.

천명은 12지신 서쪽 압록강 유역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NPC가 있는 곳에서 '천명!'이라고 외치면 됩니다. 


엄호수의 유역을 1~3까지

지나가야 하는데

3차 승급자에게는..

조금 아픕니다. 



대신해서 고차 승급자들이 

대신 잡아주실 겁니다. 


자 이렇게 엄호수유역 3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중요한건 주몽만 죽지 않으면 됩니다.

템이나 경험치를 떨구지 않습니다. 


이제...주몽의 오그라드는 

대사 타임..;;ㅋㅋ


거북이를 좀 보내줄래???


쨔쟌...ㅋㅋ

이렇게 하면 클리어 됩니다.

우리 서버 천명은 경험치가 꽤 좋습니다. 


승급차수        경험치 

1차   십억경보상비 2개
2차    십억경보상비 10개 
3차   십억경보상비 15개
4차    십억경보상비10 15개
5차    십억경보상비100 3개


하루에 한번씩 꼭 천명하셔서 강해지면 좋겠습니다!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