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2탄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에 이어 오늘은 육성 포스팅입니다. 


자, 계속해서 성장을 해야겠죠 ㅎ

다음퀘스트를 받아봅시다. 


이번에는 곰굴로 가야 합니다.

퀘스트 난이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추억과 레벨에 따라 적절하게 배정이 됩니다 ㅎㅎ


퀘스트를 받으면 바로 

이렇게 부여 남쪽으로 보내줍니다. 


여기서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왼쪽으로 이동합시다. 


집 한 채 지나서 이렇게 

오다보면 굴이 하나 보입니다.  


여기가 곰굴 입구입니다.

좌표는 41, 144입니다. 


곰굴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추억이 좀 돌아오시나요 ? ㅎㅎ

한번 잡는 모습을 보실까요?ㅎㅎ


자, 이렇게 도슬구슬에

격이 나가게 되면 무조건 한방이 뜹니다. 

데미지 셋팅이 그렇게 되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패주세요 ㅎㅎ



이렇게 잡다보면

호랑이고기과 웅담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사냥하다보니

이렇게 지력의투구가 하나 떨어집니다. 

아, 두개네요 ㅎㅎ 저쪽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 ㅎ


지력의 투구는 지력 상승과

재생력 상승 

방어도 -5를 줍니다. 

아무것도 없는것보다는 나으니

껴줍시다. 


자, 3굴까지 있는 몹들을 

전부 잡고나니 

퀘스트만큼 다 모았습니다.

이제 /도우미를 쳐야겠죠.


33이었는데...

어라...이번에는 그대로 33이네요. 

제가 너무 많이 잡았나봅니다. 

이렇게 재료가 젠이 잘 안될때가 있습니다 ㅠ

그래도 실망하지 마세요 ㅎㅎ


이번에 무려 투구를

선물로 줍니다 ㅎㅎ


금장남자투구입니다. 

방어도 -10 / 지력의 투구 두배네요 ㅎㅎ

바로 바꿔서 지력의 투구는 버립시다 ㅎㅎ


자, 계속해서 

성장을 하러 가야겠쥬>??ㅎㅎ


이번에는 여우모피를 20개를 

구해서 와야 합니다. 


부여 남쪽으로 역시 보내주는데

곰굴과 반대편 방향으로 이동해주세요. 


이렇게 풀숲 아래로 지나가시면

훨씬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여기가 여우굴 입구입니다. 

좌표는 124, 144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불여우들이네요. 

검피가 되면...항상 도망가서..주술사가 아니면

잡기가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불여우도

도슬구슬 앞에서는 얌전한 고양이 마냥 

한방에 죽습니다 ㅎㅎ

도망갈 틈따위 ㅋㅋ 없습니다. 



이렇게 굴 하나만에

여우모피 20개를 다 모았습니다. 

모피는 생각보다 드랍이 잘 되니 금방 모으실거에요. 


자, 퀘스트 완료 보상을 받으니

38이던 레벨이 43까지 확 올랐습니다. 

이게 바로 /도우미 퀘스트의 묘미입니다. 


도우미 퀘스트는 

추억과 보상, 경험치를 보장해주는

훌륭한 육성 퀘스트라는걸 기억해주세요 ㅎㅎ


이번에는 자호의 가죽 15개를 

구해야 합니다. 


그 전에 가지고 있던 것들을

팔러 왔습니다. 

다 팔면 얼마일까요? 


템창에 있던 것들을 전부 처분하니

779전이 됐네요...;;안습 ㅠㅠㅎㅎ

아! 자호굴은 부여성 남쪽에서 역시나

오른쪽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 보이시죠?

이렇게 방향따라 가시면

자호굴이 나옵니다. 


이곳이 부여성 자호굴입니다. 

111, 126입니다. 

가끔 뉴비분들이 자호굴 미션을 받으실 때

렙제가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ㅠ <렙제 : 40>

그럴 땐 여우굴에서 몇 마리만 더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자호굴에 왔습니다. 

이곳은...예전에 도적과 함께 투비사냥을 

열심히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그 무섭다던 자호들도

두렵지 않습니다 ㅎㅎ

도슬구슬 격이면 한방에 죽습니다. 


자, 자호의 가죽을 15개 모았습니다. 

현재 레벨은 53이네요. 


퀘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57까지 레벨이 3이나 올랐습니다 ㅎㅎ

좋네요 ㅎㅎ


오!! 

또 선물을 하나 주나요?



아하. 돈을 줍니다 ㅎㅎ

799전밖에 없던 저에게

3만전이라는 거금을 줍니다 ㅠㅠ


심지어 이렇게 포목상으로

데려다도 줍니다 ㅎㅎ

여기서 저는 TIP을 드리자면 

금여자통옷을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당장 낄 순 없지만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거든요. 


자, 다시 도우미를 쳐서 

퀘스트를 받아야겠죠. 


이번에는 전갈굴에서

호박과 진호박을 모아오는 미션입니다. 


이번에는 부여성 동쪽에서 시작합시다. 

비영사천문을 사용하시고 위로 가주세요. 


성황령 오른쪽편으로

계속 해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부여성 전갈굴이 나옵니다. 

좌표는 129, 48입니다. 


전갈굴에 왔습니다. 

전갈들과 불여우들이 섞여 있는 모습입니다. 


전갈굴의 특징이 또 있다면

이렇게 여우굴 보스몹인 구미호가 있다는 점입니다. 

구미호를 잡으면 사각방패를 떨구는데요. 


사실 이 사각방패...ㅎㅎㅎ

전사 룩딸의 근본템이죠. 

현철중검과 함께...사각방패를 끼고 있으면

아!! 초보자구나...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자, 전갈 2굴에 들어오니

이렇게 불구미호가 있습니다. 

잡아야겠쬬?ㅎㅎ


간단합니다 ㅎㅎ

도슬구슬이 다 해결해줍니다 ㅎㅎ

강~~력합니다 ㅎㅎ



어느새 잡다보니

호박과 진호박이 퀘스트 갯수만큼

모였습니다. 

현재 레벨 63입니다. 


음, 이번에는 폭업은 아니지만

64가 되었습니다. 


자 계쏙해서 포기하지 말고 ㅎㅎ

퀘스트를 이어줍시다. 


이번에는 유령굴에서 각 직업 대표무기들

모아서 와야 합니다. 

부여 북쪽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가주세요. 


그러면 얼마 안가서 이렇게 

유령굴이 보입니다. 

좌표는 88, 26입니다. 


여기는 메크로 돌리던

고레벨 전사들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자, 그리고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템들이 젠이 잘 됩니다. 

근데 여기서 또 중요한 TIP 하나

"아이템이 떨궈져도 드시지 마세요" 

실제로 그런지는 운영자님께 여쭤봐야겠으나, 3종류의 템을 먹고나면

나머지 하나가 정말 죽~~도록 안나오는 것같은 체감을 심하게 받는답니다. 

그래서 저렇게 몹이 아이템을 떨궈도 드시지 마시고 4종류의 템이

다 떨궈졌을때 그때 주으시는게 빠른 퀘스트 완성의 팁입니다. 


자 그런 방식으로 

2굴에서 모든 템을 다 모았습니다.

현재 레벨은 66입니다. 


퀘스트 완료 후 레벨이

73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7레벨이나 폭업을 시켜주시네요 ㅎㅎ

좋습니다 ㅎㅎ


자, 이번에는 부여 물망동에서

호박 40개를 모아오는 미션을 받았습니다. 


부여 물망동은 부여성 동쪽

도사길드 아래에 있습니다. 


이렇게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내려가다보면


이렇게 누가봐도 도깨비인것처럼

생긴 NPC 가 있습니다. 


이 NPC는 실제로 무언가를

판매하는데요. 


바로 도깨비 방망이를 팝니다.

와...도깨비 방망오는...꽤 비싸네요..

한번 도전들 해보시죠?ㅎㅎ


안에 들어왔습니다.

몹들이 제법 바글하네요. 

사실 여기도 하나의 추억이 있죠. 

월아검을 들고 있는 도사가 혼자와서 솔플을 하던..



제가 타고온 말과

도꺠비랑 싸움을 붙여봤는데..ㅎㅎ

시간이 지나도 잘 안죽길래 제가 먼저 죽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물망동 몹들도

도슬구슬로 잡으면

월아검보다 훨씬 더 잘 잡으니

걱정마시고 패잡아주시면 됩니다. 




2굴까지 돌다보니

어느새 호박이 41개가 되었네요

현재 레벨 76입니다. 


퀘스트 완료하니 86까지 

엄청난 폭업을 했습니다. 

어??? 이러면???


 바로 금여자 통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ㅎㅎ

좋습니다 ㅎㅎ 방어도가 확 올랐네요 ㅎㅎ


자, 다음 퀘스트를 받읍시다 ㅎㅎ

이번에는 세작굴을 가야 하네요 ㅎㅎ


세작굴 위치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거 같네요

부여성 남쪽 87, 143입니다. 


세작성 안에 모습입니다. 

몹들이 많이 있네요.

겁먹지 마세요 ㅎㅎ 도슬 구슬이 있으니까요 ㅎㅎ

잡아봅시다 ㅎㅎ


이 파워풀함이 보이십니까? 

4마리를 순식간에 격으로 다 잡았네요 ㅎㅎ

자 계속해서 진격!!!


아....이래서 객기 부르면 안됩니다..

젠장 ㅎㅎ 죽었네요 ㅎㅎㅎ

성황령 다녀옵시다. 

아! 향기서버는 죽어도 돈 말고는 템을 떨구지 않습니다.

이게 또 프리서버가 가진 장점중 하나죠 ㅎㅎ

그래고 체류하는 사람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자, 어느새 호박, 진호박 연자, 연녹호박을

퀘스트 갯수만큼 모았습니다. 

현재 레벨은 89입니다. 


퀘스트 완료후 렙은 96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큰 폭의 레벨업을 해줍니다.

사실 90레벨부터 정말로 레벨이 안올랐는데

이렇게 쉽게 올려주니 좋네요 ㅎㅎ


자 마지막 시련의 단계에 

도달을 했습니다. 


호박 20개와 진호박 20개.

흉가로 가라고 합니다.


어라? 그런데...아까 세작에서 사용하고

남은 호박들이 딱 퀘스트 갯수만큼

남아 있네요? 

이럴경우...흉가를 안가도 될까요??? 


맞습니다 ㅎㅎㅎ

흉가를 안가도 이렇게 99까지 레벨을 올려줍니다.

바로 이게 도우미 퀘스트의 포인트입니다.

재료만 모아서 끝까지 온다면

99레벨이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선물로 일억경보상비를 선물로 줍니다.

이 억경보상비는 추후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흉가는 정말 추억의 장소잖아요?

안가볼 수 없겠쬬??ㅎㅎ

이곳이 흉가입니다. ㅎㅎ


그리고 보여지는 것처럼

흉가에 있는 몹들도 도슬구슬 격을 맞으면

한방에 죽는답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흉가로 가셔서 호박과 진호박을

모아오셔도 됩니다.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