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용궁퀘스트 1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할 퀘스트는

용궁퀘스트입니다. 


용궁이 처음 나왔을때는

용셋을 구하기 위해서 

용궁퀘스트를 힘들게 깨려고 자주 왔던거 같습니다. 



일단 용궁퀘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용궁으로 가야하는데요. 

용궁으로 가는 방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 

우선 걸어서 가는 방법입니다. 

국내성으로 가야합니다. 


국내성 남쪽으로 가서 

아래로 내려가 줍시다. 


그러면 서쪽해안가가 나옵니다. 

여기가 뉴비분들이 렙업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60부터는 레벨이 잘 안올라가니

/도우미 퀘스트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우미 퀘스트는 아래 포스팅 보시면 됩니다^^

https://pooh9592.blogspot.com/2024/02/199.html


내려가다보면...

정말...징그럽게도 많습니다 ㅋㅋㅋ

갇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ㅋㅋ

생각보다 귀찮습니다. 


헷갈리시면 안되는게

그냥 밑으로 쭈욱 내려가시면 안되고

위에 좌표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37, 173까지 찾아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는 겁니다. 


자 선착장에 도착했다면, 아래로 내려가면 

용궁도착입니다. 


두번째는 이렇게 간편이동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F2를 눌러주세요. 


기타를 들어가시면

용왕의 방을 들어갈 수가 있는데요. 


이건, 유료입니다 ㅠㅠ

7일개통에 500만전...이네요 ㅠㅠㅎ

그래도, 용궁퀘스트를 깰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7일정도 개통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용왕의 방은

용궁 동쪽에서 조금만 

왼쪽으로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뭍 사람에게...뭔가를 부탁하려나보군요


아하, 8대장군중 하나가

반란을 일으켰다네요.. 이런이런.



자 그렇다면 복어장군

만나러, 아니 죽이러 가야겠네요

복어장군은 아주 쉽습니다. 



복어장군굴은

위에 지도를 참고해서 가시면 됩니다. 

용궁 북쪽으로 가시면 빠릅니다. 



복어장군굴 입구

좌표입니다. 

좌표 확인하세요^^


자, 중요한건, 이 복홍을 잡아야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있는 녀석들이니까

한마리만 잡으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대화창이 뜨게 되어 있습니다. 



아하, 복어장군이 

소매에 뭔가를 숨기고 있다고 하군요

그러면 이제 복어장군이 있는 10굴까지

쭈욱 달려줍시다. 

복어장군굴 좌표는 글 맨 하단에 적어두겠습니다. 


자, 10굴까지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아주 보잘것 없이 생겼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주 약합니다 ㅎㅎ

가볍게 죽여줍시다 ㅎㅎ


복어장군은 이렇게 독구름이라는

마법을 사용합니다. 

막상 맞아도..별로 아프진 않습니다 ㅎㅎ

기냥...맞으셔도 됩니다 ㅎㅎ




죽이고나면

태자전음문서라는 아이템에

템창에 자동으로 드랍됩니다. 

가지고 용왕에게 가줍시다. 


오.....네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제 보상을 주세요!!!


아하, 보상으로 힘, 민, 지중에 하나를 올려주는군요

본 바람 시절에 힘은 무기를 들수 있는 기준이었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요소중 하나였는데

지금은 그렇게 필요한 요소는 아닌거 같네요 ㅎㅎ

자 이제 8개중에 `1개를 끝냈습니다 ㅎㅎ

저와 함께 천천히 가보시죠!!


복어장군굴 좌표입니다. 

01 - 02 ( 36 . 02 ) 
02 - 04 ( 01 . 10 )
04 - 09 ( 34 . 02 )  
09 - 10 ( 58 . 12 )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