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2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할 퀘스트는

용궁퀘스트입니다. 


태자전음 문서에서 게 장군이 연류됐다는군요

게 장군을 잡으러 가야하나봅니다. 


생포? 라고 하지만

ㅋㅋㅋㅋ 그냥 가서 죽이고 오면 됩니다 ㅎㅎ


더 큰힘이라.... 그래도.. 아주 가볍게 죽일 수 있으니

걱정말고 죽이러 가줍시다 ㅎㅎ




게 장군굴 역시 용궁 북쪽에서 위와 같은 

경로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용궁 북쪽 

30, 2로 이동해주시면

게장군굴 입구로 갈 수 있습니다. 



1->2굴로 가는 길은

1, 33입니다. 

입구 들어오셔서 왼쪽 위로 조금만 가면 바로 나옵니다. 

게장군굴은 다른 굴과 다르게 5굴이 있기 떄문에

부지런히 가주어야 합니다. 

게 장군굴에는 총 4종류의 몹이

나옵니다.

위에 있는 녀석은 게력사


약간 황금빛을 띈 녀석은

사산게입니다. 

경험치를 제일 많이 줍니다. 


이건 새끼게입니다. 

경험치가...아마 제일 적었던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빨갛게 생긴 녀석이

 파산게입니다. 

게력사보다 약간 많이 줍니다. 




다음굴로 가는 좌표입니다. 

14, 1입니다.

이번에는

위로 좀 올라가주셔야 합니다. 


3->4로 갈때는

26, 1 좌표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4->5굴 좌표입니다. 

1, 13입니다. 

좌표만 보면 가깝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4굴부터 시작 지점부터 가는 길이 좀 헷갈리니

좌표 잘 보시면 이동하셔야 합니다. 


5-10굴로 가는

마지막 굴입니다 ㅎ

59, 53으로 가면 됩니다 ㅎㅎ

역시 아래로 내려간다고 생각하고

가시면 금방 도착합니다 ㅎㅎ




드디어 10굴에 왔군요!!

10굴에 도착하면..

정말 연약하게 생긴, 장군이 있습니다. 

탈피 전인진 몰라도

3차 기준으로 데미지가 아프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향기서버 유저라면 3차까지 승급하는 일이 어렵지 않으니

다들 충분히 하실 수 있을겁니다!!! 



게 장군의 모습입니다 ㅎㅎ

자세히보니...바퀴벌레 같기도 하네요;;ㅎㅎ

살짝 웃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게 장군은 이렇게 암흑진이라는 마법을 사용합니다. 

제가 고차유저이긴 하나

도사인만큼 피통이 적은데 

아프진 않습니다. 

아마 1~2차 유저도 충분히 손쉽게 잡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자 이제 중요합니다. 

여기서 QUIT 버튼을 누르시면 안됩니다...

저는 여기서 실수로 저 버튼을 누르는 바람에

기다렸다가 다시 잡아야 했답니다 ㅠㅠ

저 같은 실수 하시는 분들 없기를 바랍니다 ㅠㅠㅠ

게 장군은 주술사 성려멸주, 혹은 지급받은 월아검으로 패도

금방 잡을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다시 용왕에게 가야겠죠!


산해진미를 준다고 하네요!



산해진미가 아이템창으로 들어왔습니다. 

산해진미는

먹게 되면 체력이 200, 마력이 100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이 역시, 엄청난 보상이라고

생각하기 힘드실 수 있는데, 

고차 유저의 경우, 하루 종일 사냥해도

저만큼의 체력을 올리는게 쉽지 않기 떄문에

아껴두셨다가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게 좌표  
01 - 02 ( 01 . 33 ) 
02 - 03 ( 14 . 01 ) 
03 - 04 ( 26 . 01 ) 
04 - 05 ( 01 . 13 ) 
05 - 10 ( 59 . 53 )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