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3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할 퀘스트는

용궁퀘스트입니다. 


제 덕분에 생겨난 정보가 있군요

그 덕분에 반란에 많은 사람들이 연루된 것을 알았답니다.



아하, 이번에는

문어장군을 잡아야 하는군요

사실, 문어장군은 그 옛날 다문창이라는

아주 꿀과 같은 아이템을 주었기 때문에

추억을 되살리기 충분합니다 ㅎㅎ


문어장군을 잡으러 가봅시다. 

매우 포악하다고 하니 조심해서 가줍시다 ㅎㅎ



문어장군굴은

동쪽에서 가는 길

남쪽에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경로는 동쪽으로 가셔서

아래로 내려오는 길을 추천드립니다. 

화살표를 따라서 내려오시면 됩니다. 


용궁 동쪽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내려가주세요. 


내려가다보면 이렇게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요 위로 올라가줍시다. 


그래서 이렇게 대각선 아래로 

쭈욱 내려가주세요. 


그리고 이제 저 언덕만 넘으면

문어장군굴 입구입니다. 



자, 용궁 113, 127로 가시면

이렇게 누가봐도 문어장군굴처럼

생긴 냉이모양의 입구가 있습니다. 

여기가 문어장군굴 입니다. 


문어장군굴 1굴 입니다. 

여기에 있는 몹들은 총 세종류입니다. 


가장 많이 등장하는

문어입니다.

이름이...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이건 세발문어입니다. 

달탱이랑 많이 닮았죠?ㅎㅎ


장간문어입니다. 

색깔만 다르게 생겼습니다. 

데미지는 별로 없습니다. 


1굴에서 위로 계속 올라가주세요

그냥 위로 쭈욱 올라가시면 됩니다. 


2굴에 들어오시면 

화살표방향대로 대각선으로

올라가주세요. 



여기서 이렇게 화살표 방향따라서

가시면 다음굴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가 중요한데요

이렇게 대각선으로 내려가시면요. 


이렇게 두 갈래 길이 나옵니다. 

X표 친 곳으로 가시면 안되고

화살표 방향으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대각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나옵니다. 


그리고 옆으로 가고 싶은 길의 유혹을 내려놓고

화살표 쳐진 방향으로 내려가주세요. 


그리고 위로 이렇게 올라가시면

마지막 굴까지 나옵니다. 


자 여기가 문어장군굴 10굴입니다. 

저기에 누가봐도 문어장군처럼 생긴 녀석이 있네요 


문어장군이 가지고 있는 다문창입니다. 

문어장군이 가지고 있는걸 보니

멋져 보이는데요. 


실제 착용샷은.....ㅋㅋ

제가 착용하고 스샷을 못찍어서

인터넷에서 한장 퍼왔습니다 ㅎㅎ

멋져보이시나요??ㅎㅎㅎ

자 이제 문어장군을 만나러 갑시다. 



만나자마자 아주 반갑다고 점프를 뛰네요

생각보다 강하지 않습니다. 

가볍게 잡아줍시다. 

문어장군굴 10굴까지 가는 좌표는 글 맨 하단에 첨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문어장군 입니다. 

태샅진동이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여기까지는 그렇게 아프지 않으니

편하게 잡아주셔도 됩니다. 





자, 이제부터 대화를 잘 들어주세요. 

좀...슬프거든요 ㅠㅠ



오호, 문어장군굴은 반란에 가담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게장군이 뭔가

모함을 한게 보이죠? 



아하, 억울하답니다 



일단 용왕에게 데려갑시다. 



이떄 문어장군의

독백이 시작되는데

같은 남자로서 가슴을 울리는...ㅠㅠ

아,,남자가 아닌가? ㅋㅋ



다문창과 함께 자결을 했습니다. 

어쩔 수 없죠.

다문창이라도 용왕에게 가져다 줍시다.



충심을 보이기 위해서

자결을 택한 문어장군...


아,,,

용왕이 T발 C같네요...

충직한 부하가 죽었는데

반응보소?


그래도, 문어장군이 쓰던

다문창은

저에게 준다고 합니다 ㅎㅎㅎ




다문창의 능력치입니다. 

당시 다문창은

초보 유저들에게는 빛과 같은 존재였습니다. 

준수한 공격력과 

힘민지를 5씩이나 올려주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향기서버에서는 받자마자 버려지는 존재가 되어버렸다는

슥픈 전설이 있네요 ㅠㅠㅠ

향기서버 오셔서 용왕퀘스트 깨시고 용셋 맞추기 같이 해보시죠^^


문어장군굴 좌표입니다. 

문어 좌표 빽 좌표 
01 - 02 ( 19 . 01 ) 
02 - 03 ( 02 . 10 ) 
03 - 04 ( 02 . 38 ) 
04 - 10 ( 49 . 17 )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