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4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할 퀘스트는

용궁퀘스트입니다. 


이번에 할 퀘스트는

해마장군 퀘스트입니다. 

진주반지를 주는 퀘스트이지요. 

진주반지는 인어반지와 더불어

초보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방어구입니다. 

물론 본썹에서요^^;;



해마장군과 그의 부대를 

줄여달라고 합니다. 

해마장군굴로 가줍시다. 


해마 장군굴은

용궁 동쪽에서 위로 살짝만

올라가주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용궁 123, 47입니다 .

좌표를 확인하시면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해마장군굴에는

해마병사라는 몹과

저기 초록색으로 해마새끼같은 몹 말고는

다른종류의 몹이 없습니다. 


해마장군굴은 

계속 위로 올라간다고 생각하시고 가면 됩니다.

자, 화살표 방향을 잘 따라와주세요. 


살짝 왼쪽으로 꺽지만

결국 또 위로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우회전 해서

위로 올라오는곳이 나올때까지 직진해주세요. 


그리고 또 바로 위로 올라갑니다.

이렇게 계속 위로 올라간다고 생각하시면

길 찾기가 수월합니다. 


자, 다음굴 가는 곳이

나왔습니다. 


여기서도 위로 계속 올라간다고

생각해주세요. 


화살표 방향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음굴 가는

통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7굴에서 다음굴을 갈 때도

우리는 어디로 간다? 

위로!!!


이렇게 맨 위까지 오셨다면 

맨 위 벽에 붙어서 오른쪽으로 계속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다음굴로 넘어갑니다. 


자, 8-10으로 가는 길은

지금까지와는 살짝 다릅니다. 

이번에는 맨 위쪽이 아니라 맨 오른쪽으로 가야합니다. 


오른쪽 벽까지 오셨다면

이제 길따라서 위로 쭈욱 올라가주세요.

그러면 10굴이 나옵니다. 



해마장군은 10굴에 있습니다. 

일단 중요한건

10굴까지 가면서 해마 병사들을

쓰러뜨리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마장군입니다. 

작고 소중하게 생겼쬬..;;ㅋㅋ

생긴게 왠지 해마 병사들이 더 강력해보이네요 ㅎㅎ

지능캐인가...


해마장군은

이렇게 '수마파'라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다른 디버프는 효과는 없습니다. 

이렇게 맞고 있어도 그렇게 아프진 않습니다. 

후딱 잡아줍시다. 


해마병사들을 잡으면 안되는 이유가

바로 이거때문입니다. 

해마장군을 잡고 나면

주력부대를 쓰러뜨려 달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격수와 주술사는 200마리씩 잡아야 하고

도사는 잡지 않아도 됩니다. 

이건 본썹이나 향기서버나 동일합니다. 


용왕에게 가면 몇마리를 잡았는지

체크가 가능합니다. 

아까 해마장군만 잡았기 때문에

가서 후딱 쫄몹들을 처리합시다. 

해마병사들만 해당됩니다. 



한바퀴 반정도 돌고나니

136마리 정도 되네요

젠을 두 타임정도 받으시면 됩니다. 


어느새 200마리 넘게 잡았네요

다시 용왕에게 가줍니다. 

그런데...말이 이상해요....퀘스트 완이 안되네요..

당황하지 마시고 ㅎㅎㅎ


계속 반복해서 용왕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대화창이 계속 바뀝니다. 


한번더 눌러줍시다....

ㅋㅋㅋㅋ 


자 잡은 숫자는 변하지 않는데

대화창은 계속 바뀌는게 보이시쥬? ㅎㅎ






성공직전이랍니다 ㅋㅋ

200마리 잡고 계속 누르기만 하면

이렇게 대화창이 계속 바뀌니까요

200마리 잡으셨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계속해서 용왕과 대화만 하시면 됩니다. 


자, 끝났습니다 ㅎㅎㅎ

대혼란이 빠졌으면 끝입니다 


자 조그마한 성의를 보여줍니다.

정말 조그마한 성의네요 ㅎㅎ


진주반지입니다.

방어력은 -7이구요

체력과 마력 상승이 약간씩 있습니다. 

좋네요. 

하지만 이는 본썹일때의 얘기입니다 ㅎㅎ

우리 서버에서는....용반 밑으로는

살짝 버리시면 됩니다 ㅎㅎㅎ


해마 좌표 빽 좌표 
01 - 04 ( 33 . 01 ) 
04 - 07 ( 34 . 01 ) 
07 - 08 ( 37 . 01 ) 
08 - 10 ( 63 . 10 )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