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용궁퀘스트 6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할 퀘스트는

용궁퀘스트입니다. 


용왕은 매번 찾네요 ㅎㅎ

적절한시기에 왔습니다. 


번역된 내통문서가

도움이 된 모양이군요.




역시, 

문어장군은 클린한 사람이었습니다 ㅎㅎㅎ

아 사람이 아니라 문어였습니다 


속죄하는 마음으로

다문창을 업그레이드 해주면

좋겠네요




자 적들의 기세를 꺾기 위해서는

상어장군을 잡으러 가야합니다. 

상어장군은

격수들이 둔갑술을 사용하기 위해서

많이 잡으러 가기도 합니다. 


쨘.. 이게 둔갑술입니다. 

상어장군 둔갑술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시간동안 체가 30만 오릅니다. 

둔갑술에 대해서는 추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 이번에는

보상이 괴력선창이 아니라

세상일 이길 힘을 준다고 합니다. .

그나마 용궁 무기중 쓸만한게 괴력선창인데..

이건 만들기가 여간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기회가 될떄

만들어보도록 하죠.


자, 바로 비영사천문을 사용해서

용궁 남쪽으로 가주세요. 

그러면 저렇게 바로 상어장군굴이 보입니다. 


비영사천문을 사용해서

남쪽으로 가면

바로 상어장군굴 앞으로 갈 수 있습니다. 


쌍칼상어입니다. 

등쪽에 있는 칼 두개를 순식간에 뽑아서

공격합니다 

데미지는 아직 맞을만한것 같네요. 


이건 외칼이상어입니다. 

등에 있는 칼 하나를 대각선으로 뽑아서 공격합니다.

이것도 그다지 아프진 않습니다 ㅎㅎ


이 녀석은 상어장군처럼 생겼지만

상어장수입니다 ㅎㅎ

상어장수는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나머지 외형은 상어장군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상어장수는 2굴부터 나옵니다. 



상어장군굴은

아주 짧습니다. 

동선을 잘 따라오시면

문제없이 10굴까지 갈 수 있습니다. 






자, 10굴에 도달했고

상어장군이 보이네요.

 

생긴건 지금껏 만났던

장수들중에서

가장 살벌하게 생겼네요 ㅎㅎ 

그리고 외형은 상어장수와 똑같습니다. 



상어장군의 스킬입니다. 

괴력선참이라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스킬은 참 멋지죠??ㅎㅎ

아프진 않습니다 ㅎㅎ


자, 상어장군을 잡았습니다. 

멋진 멘트를 날리고 죽어줍니다. 

다시 용왕에게 갑시다. 



아, 낚였나요?

아닙니다. 퀘스트 스토리 진행상

상어장군을 두 번 잡아야 합니다 ㅠㅠ




상어장군은

30분에 한번씩 젠이 됩니다. 

쫌...가서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다시 올라가서

상어장군을 잡아줍시다. 



자 30분 후에 상어장군을 잡았습니다. 

그런데...이 모습은..

조금 찌질하네요? ㅎ

눈감아 주면 금은보화를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향기서버는 실제로 금은보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질해서 얻을 수 있는 향기금화를

보상으로 줍니다.

대신 어뷰징 하다 걸리면.....장담못드립니다 ㅎㅎ

일단 우리는 목적대로 상어장군을 용왕에게 데려갑시다 



약속대로 힘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주는 용왕의 보상은

체력 500 / 마력 250을

영구적으로 올려줍니다. 

고차 유저였다만 참으로 땡큐일텐데요 ㅎㅎㅎ

지금 저희에게는 그다지 큰 선물로 여겨지지 않네요.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ㅎㅎ

용왕셋을 사용하는 그날까지!!!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