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부여성 돌아보기 - 2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부여성 동쪽과 남쪽을 둘러보겠습니다.

스압 주의하시고 !!!



부여성 무한장!



공성연습도 하고

선필 대결도 했던 ㅎㅎ

추억의 pvp장소입니다!


여긴 우성황령


전갈굴입니다. 


크...ㅋㅋ

호박 먹으러 자주 왔쬬 ㅎㅎ



여긴 주술사 길드입니다.

제일 찾기 힘든 곳중 하나였쬬


그런데 술사의 길드라고

되어 있네요 ㅎㅎ


여기는 경마장

처음본 곳입니다. 


안에 가봅시다. 


오호..진짜 시험하는 곳 같아요


내부는 제법 기~~~닙니다 ㅎㅎ


여기는 부여성 아지트입니다.


문파별로 혹은 개일별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지트 내부에는 

모든 편의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호굴입니다. 40레벨부터 가능합니다.


여기서 도적이 투비사냥을 하며

날아다녔쬬 


여기는 사랑방 입구입니다. 



사랑방은 가만히만 있어도

경험치를 주는 곳입니다. 

게임안할땐 세워두고 가시면 됩니다. 


다만,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여우굴입니다.

내부 사진을 못찍었네요


자, 대망의 부남...

근데 사람이 또륵..

불금이라 아무도 없나봅니다 ㅠ


여기는 영혼사입니다. 


체력을 올리며

승급을 기다렸던 곳입니다. 


세작굴입니다. 


여기 오셨던 분들은

그래도 왕년에 바람좀 하신...ㅋㅋㅋㅋ


재봉사의 집입니다. 


호왕의 바늘을 통해

망또와 드레스 수선이 가능합니다. 


방물장수의 집입니다. 


음...저는 처음 본 곳입니다. 


여긴 곰굴입니다. 


웅담을 캐서 팔기도 했던 곳이죠

그래서 추억의 장소입니다. 


오랜만에

웅담을...ㅎㅎㅎ


부여소극장입니다. 


음, 아무것도 없네요 ㅎㅎㅎ


부여성에도 인형굴이 있습니다.


다만 여기 인형굴은

국내성에 비해 동선이 길기 때문에

잘 오지 않습니다. 


여기는 부여 흉가입니다. 


향기서버는 4차 이상 유저들에게는

대흉가가 되어서 필드 사냥터로 제공됩니다. 


여긴 토벌 집결실!!



여기서 홍보를 통한 은화를 

지급받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가면

영혼사와 비서 상인


떡쇠와 일퀘npc가 있습니다.


ㄷㅓ 안쪽에는 명품관이 있는데

룩딸 아이템들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부여 기원입니다.


처음 본 곳입니다 ㅎㅎㅎ


바둑판처럼 생겼네요 ㅎㅎ


이곳은 부여성 놀이방입니다. 


안으로 가봅시다. 


아하, 그런데...ㅋㅋ 뭐하는 녀석인건지 ㅋㅋ


자 이렇게 부여성 전체를 돌아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본 장소가 많이 있었네요

그래도 추억의 장소가 많지 않으셨나요^^?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