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잃어버린 반지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청옥반지 퀘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자, 일단 청옥반지퀘스트는

장안성비서를 사용한

그 장소에서 시작합니다. 


길따라 쭈~~~~~~욱 내려오면

공주가 있습니다. 


말을 걸면

반지를 잃어버렸다며

큰일이 났다고 합니다. 


여러명이 들어갔는데

보통 강이 아니군요. 


자, 사나이

자신있게 들어갑시다..

근데 여캐인데..ㅋㅋ


ㅇㅇ 믿고 

기다려주삼


그길 그대로 아래로 

입수!

그러면 이렇게 강속으로

들어 올 수 있습니다. 


몹 수준은..

처참한 수준입니다 ㅋㅋ


필살검강을..

날려보았는데...


경험치가.....ㅋㅋ
27만주는군요 ㅎㅎ


여기가 4굴로

가는 입구입니다


5굴에서 

중간으로 가지 마시고 ㅎㅎ 

지나쳐서 끝으로 올라가세용


오랜만에

예전 감성이 떠올라서

투비를 했는데

역시 그대로...뚜둥!!! 하는소리는

ㅎㅎㅎ 심장을 울리네요 ㅎㅎ


자 여기만 지나면

마지막 굴입니다.

생각보다 금방 왔습니다. 


아,,근데 이건 좀 실망이네요

뭔가 보스 몹은 다를 줄 알았는데

인어상어장군굴을

그대로......

가볍게 잡아줍시다 ㅎㅎ

분홍경천!!!


자 잡고나니

공주의반지가 있습니다. 


가격 10전 ㅎㅎㅎㅎ

좋네요 가져다 줍시다 ㅎㅎ

아...그런데..

장안성비서가 없습니다 ㅠㅠ

좀 사둘껄 ㅠㅠ

걸어서 나가줍시다. 


이렇게 막힌 걸은

가볍게 파천검무로

지나가 줍시다 ㅎㅎ


어느새 3굴까지

왔네요 ;;;

머리 나쁘면 고생;;



2굴까지 왔습니다.


반대쪽인줄 알고 

나갔는데..


아...다시 3굴;;

이게 머선 일이고


자, 여기서 어케 나가느냐

입구는 없다?


여기서 바로 다시 

위로 올라가줍시다. 


그러면 이렇게

1굴로 나올 수 있습니다 ㅎㅎ


자, 드디어 다왔네요;;

먼길 왔다 증말 ㅎㅎㅎ

여러분은 비서 2장씩 챙겨서 오세요 꼭 ㅎㅎ


감사하다면서

선물을 하나 줍니다. 


청옥반지입니다.

이 렙제에 이 정도 난이도라면

아마 본썹 시절에는 좋은 능력치였다고 판단됩니다. 


진주반지와 엇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착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우리는 프리서버라는 사실..ㅎㅎ

더 좋은 무기와 아이템들이 많으니 ㅎㅎ

이 아이템은...슬쩍...ㅎㅎㅎ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