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정령인형퀘스트 [환상의섬]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오늘 할 퀘스트는

정령인형 퀘스트입니다. 

우선 소림무술을 배우기 위해선

부여성으로 가야합니다. 


부여성 주막으로 가셔서 

오른쪽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어줍시다. 


환상의 섬에 대해서 

뭐라고 이야기 하는군요


자, 본인도 가보려고 한다고

합니다. 


길은 모르네요 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길을 알죠

이제 부여 남으로 가줍시다. 


부여 남쪽으로 가니까

아까랑 똑같이 생긴 NPC가 하나 더 있습니다.

클릭해주십다. 


또 만났습니다. 

환상의 섬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자, 힌트를 줍니다. 

배를 타야 한답니다. 

아래 선착장으로 갑시다. 


환상의 섬으로 가는 길이랍니다.

또 있죠 ㅎㅎㅎ

자, 헷갈리지 말라고 알려주니

친절하게 내려갑시다 ㅎㅎ


샛길에서 

더 밑으로 고고


좌표 확인 한번

샥 해주세용 ㅎㅎ


환상의섬 티켓은

매우 쌉니다. 

100전만 챙겨오시면 되네요 ㅎㅎ


고균도로 가는 배는

바람시간으로 매시 정각에 있습니다. 



총 24번 탈 수 있습니다. 

1시간마다 출발합니다. 


자, 배에 탑승해야 한다고 합니다. 


배에 타줍시다. 


배에 올라타줍시다. 


자, 현재 시간이 45분입니다. 

정각이 되면 출발 하게 됩니다. 

바람시간으로 대략 20분정도가 걸립니다. 


선창장에 내리면

아까 부여성에서 봤던 

아저씨가 또 있습니다. 

대화를 해줍시다. 


자, 대화를 마쳤다면 부여성으로 와서

 아까 했던 대화를

한번 더 해줘야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대화의

내용이 다르답니다. 


배표도 싸고 하니까

언제든자 간다고 합니다. 


환상의 섬에

한번 더 간다고 하네요

우리도 가줘야겠죠. 


자, 중요한 이야기를 하죠 ㅎㅎ

장신구가 많다고 합니다 ㅋㅋ

장신구...장신구...ㅎㅎㅎㅎ


선착장에서도

대화를 해주어야 합니다. 


특산품과 그곳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야기를 해주네요 ㅎㅎ


자, 이렇게 배를 타고

다시 한번 더 넘어왔습니다. 

아저씨를 클릭해서 대화를 해줍시다. 


와우! 대화만 했을 뿐인데

신비한 힘이 느껴지는 인형을

선물로 주다니 ㅎㅎ

이래서 대화가 중요합니다 ㅎㅎㅎ


대화를 마치면

이렇게 정령인형 짝을 줍니다.

정령인형...정말 추억의 아이템이죠

마치 환상의 섬에 들어오면

반드시 받아야 하는 기념품이랄까요?ㅎㅎ

방어도는 없지만 힘민지 상승과 체마의 약간의 플러스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렙제가 낮아서 초보 유저들의 필수템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시지 않나요?ㅎㅎ

정령인형 퀘스트 정말정말 

쉽고 간단하지만 우리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퀘스트인거 같네요 ㅎㅎ



이렇게 꿀같은 보상이 넘치는 향기서버로 오세요!!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