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유령굴 탐방 (feat. 영혼마령봉)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유령굴을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유령굴은 다른 것도 좋지만

각 직업별 대표 무기가 나오는 곳입니다.




있던 굴을 샥 잡으니까

이렇게 많이 젠 됩니다. 

본섭도...이랬나요??ㅎㅎㅎ


오! 이건 영혼마령봉!!

ㅎㅎ 주술사의 국룰템이죠 ㅠ

아무런 능력치도 없지만....


3굴에 가니 제법 몹이 많이 있습니다..

한번 전체를 샥 잡아봅시다. 


이렇게 많이 떨굽니다.

이거 다 주워서 팔면 돈이 좀 되겠는데요?


앗! 다 잡자마자

바로 젠!! ㅎㅎ

다시 바로 또 잡아줍시다. 


4굴은 반대쪽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그런데 왠지 저 철 다리를 넘어가야 할것 같죠?


잡으면서 내려가니

저기 왠지 입구처럼 생긴???곳이 있네요


하지만...역시나 갈 수 없습니다 ㅋㅋ

여기는 입구가 아니라

아까 그곳이 입구입니다. 


유령굴 5굴입니다. 

여기 있는 녀석들도

샥 잡아줍시다. 


잡다보니

철도와 철단도가 나옵니다. 

본썹에서 철도와 철단도는

마법재료였기 때문에

아주 귀했답니다. 

그래서 경쟁이 치열했었죠 ㅠㅠㅠ


자, 5굴까지 왔는데..

벌써 이렇게 많이 모았습니다..

뉴비분들에게는

어쩌면 도움이 될만한 곳일 수 있겠네요. 


6굴은, 위로 쭈욱 올라갸아합니다.

올라가면서 잡을 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 철도가..제법 떨어지네요


여기도 이렇게 많이 떨어집니다.

이거 다 팔면...

템창이 아쉽네요 ㅠㅠㅠ


7굴은...

정말 위로 깁~~니다...;; ㅎㅎㅎ


올라가면서도 

새삼 놀랍니다 ㅋㅋㅋ


이제서야 도착 ㅋㅋㅋ

여기서도 철도, 철단도가

꽤 있습니다. 


앗!!!

이 장소는 ㅠㅠ

추억의 매크로 장소..

여기서 전사들이

웅담 먹으면서 메크로를 돌렸었쬬 ㅠㅠㅠ

그때마다 참 부러웠었는데요


자, 깔끔하게 정리하고

갑시다. 


끝굴까지 왔습니다. 




여기도 몹이 많습니다.


왕도 두마리나 보이는데

잡아줍시다. 

철도를 떨구네요.. 아쉽


자, 끝굴까지 왔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모은 아이템들

팔아봐야겠죠?


부여성 대장간으로 가줍시다. 


직업 무기 파실 땐

이렇게 말로 파셔야 합니다. 

현철중검이 개당 가격이 2000원이나 하는군요. 


야월도...1500원...가벼워서 그런가요 

아쉽네요


해골죽장!!! 1000원이라니...

이건 먹지 말고 버려야겠습니다..


오!! 영혼마령봉 2000원!!

앞으로는 현철중검이랑 영혼마령봉만 드세요 ㅋㅋ


철단도..400원 ㅋㅋㅋ

그래도 팔아줍시다 ㅋㅋㅋ


자,! 여기서 하나 뽀너스!!

직업별로 무기들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거 아시나요?

저기 영혼마령봉 업그레이드! 

눌러줍시다. 


그러면 이렇게..빈창이 뜨는데 ㅋㅋ

구현이 잘 안되었지만...클릭하면...


이렇게 대화창으로 넘어갑니다.

영혼 마령봉에 어쩌구저쩌구..


말이 많네요 ㅋㅋㅋ

요지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재료는 해골죽장과 

영혼마령봉입니다.


해골죽장과 영혼마령봉을

가지고 있으면 이렇게 대화창이 뜹니다. 



원혼 마령봉이 

완성되었습니다. 



능력치는...

그렇게 뛰어나진 않죠? ㅎㅎㅎ


생긴 모습입니다.

영혼마령봉보다는..이쁜가요? ㅋㅋ



착용해보았는데 ㅋㅋ

뭔가 횃불 들고 있는거 같네요 ㅋㅋ


자 지금까지 모은 돈이 그러면 얼마냐??

61200전입니다!

오! 이정도면 그래도 뉴비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 같네요!!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