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흑령굴 탐방 (feat. 영혼죽장)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흑령굴을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하던 건 마무리 해야죠 ?? ㅋㅋㅋ

마지막 직업무기인 

해골죽장을 업그레이드 해봅시다.


진선역봉을 엿바꿔 먹어서

격무기가 없다보니

심낫으로 패봤는데요..

생각보다 안죽습니다 ㅠㅠ

신선인데....


그래서,,

도우미를 불렀습니다 ㅋㅋ

부캐를 데려왔지요 ㅎㅎ


자, 해골죽장이...

안보이네요..


하지만 있습니다 ㅋㅋ

사냥하실때는 

가급적 ALT+t 키를 눌러서



이렇게 투명화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자, 해골죽장이

여러개 보이네요


오, 전사 전마..

혈겁만파!!!

멋지군요 ㅋㅋㅋ


이렇게 영혼마령봉까지

챙겨줍시다. 


해골죽장의

능력치입니다. 

마력치가 쬐~~끔 올라가네요^^;;

초보에게도 의미 없는 수준이긴 합니다. 


자, 이게 마지막 대장간 

방문일거 같네요 ㅎㅎ


해골죽장을

업그레이드 합시다!!!


해골죽장이...

이런 무기인줄 몰랐네요 ㅎㅎ


아니...대장장이가

도대체 왜 이런걸 하는거야 ㅋㅋㅋ


아 ㅋㅋ 해골을 때서 

다른걸 붙이는거군요 ㅋㅋㅋ


아,,,못하는게 없는

대장장이 같으니 ㅋㅋㅋ


영혼죽장이

완성 됐습니다 ㅎㅎ


바닥에 떨궜을 때

모습입니다. 


착용한 모습입니다.

주술사의 귀문무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능력치는...

네....그렇습니다 ㅋㅋㅋ

그냥 추억삼아 만들어보는거죠 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흑령굴을 돌아봅시다. 


여기가 흑령굴입니다. 

본썹시절에는

방문한적 없는 낯선 곳입니다 ㅎㅎ


흑령들을 잡으면

다른 아이템은 주지 않습니다.

대신 진호박을 줍니다. 

드랍률도 괜찮네요


가볍게 전마로

쓸어줍시다. 


2굴에 왔는데

잡다보니 진호박이 많이 보이네요


여기가 입구인줄 알았는데..

여기가 아니네요 ㅠㅠ

저 아래로 가줍시다. 


여기가 

3굴로 가는 입구입니다.


3굴은

뭐 특별해보이지 않네요


4굴....

아 깜짝 놀랐습니다. 


지그재그로 이어지는 길이

제법 멉니다 ㅠㅠ


여기는 5굴입니다. 


몹들에게 갇히게 되어서

가볍게 포효검황으로

쓸어줍시다. 

진호박 젠되는거 보이시죠? ㅎㅎ


6굴입니다. 

여기는 대놓고 메크로 하라고

만들어 놓은 곳 같네요 ㅎㅎ


어느새 오다보니 

7굴을 지났습니다. 


8굴인데

제 캐릭터가 있는 

곳으로 해서 지나가야 합니다. 

다른 곳은

다 막혀 있네요.


마지막 9굴인데요..

전, 본썹에서는 흑령굴을

가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알록달록한 

녀석들이..ㅎㅎㅎㅎ


자! 멋지게 뿡!!!!

캬..ㅋㅋ 간지나네요 ㅋㅋㅋ

잡았더니 철검을 떨궜습니다. 


주은 철검을 대장간에다가

아,,아까 온게 마지막이 아니였군요 ㅋㅋㅋㅋ

철검 하나당 2000원입니다. 


철검 판 돈이

꽤 돼죠?? ㅎㅎㅎ


자 이렇게해서

흑령굴 탐방을 마쳤습니다.ㅎㅎ

추억과 재미가 쏠쏠한 향기서버로 오세요^^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