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전갈굴 탐방 (feat. 흑철중검)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전갈굴을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어제 만들었던 직업무기 업그레이드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전사입니다. 


전사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선

전사 직업을 가진 캐릭터 하나

그리고 현철중검 하나, 야월도가 하나 필요합니다. 


재료를 다 모았다면 대장간으로

가줍시다. 


자 들어가기 전에 

현철중검 스펙을 보시죠 

내구도 40만 ㅎㅎ 무식하군요

공격력은..뭐 그냥 그렇습니다.

렙제가 좋습니다. 


자, 현철중검 업그레이드를

눌러줍시다. 




어제는 마법사이더니

오늘은 대장장이네요 ㅎㅎ




도적들이 사용하는 야월도를 이용해서

현철중검을

날카롭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야월도는 버려야 한다는군요. 


실패확률이 없으니

만들어봅시다.


날카롭고 강해보이는

흑철중검이 완성됬습니다. 


자 스팩은....

내구성이 좀 많이 오르고

렙제가 올랐네요.

최소 공격치도 살짝? ㅎㅎ 올랐습니다 ㅎㅎ


거의..룩딸템에 가깝네요 ㅠㅠ

아쉽군요 ㅎㅎ

뭔가 본썹처럼 스팩이 뻥튀기 되면 좋겠는데 ㅎㅎ

이정도로 하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전갈굴로 가보겠습니다. 

전갈굴은 부여 동쪽으로 가야합니다. 


전갈굴 위치입니다. 

129, 48입니다. 


전갈 1굴에 들어가니

구미호가 보이네요

구미호를 잡으면 사각방패를 줍니다. 


이번에는 아무것도 안나왔네요

그래도 호박과 진호박은

도움이 됩니다 ㅎㅎ

먹어줍시다 ㅎㅎ


2굴에 가니!!

불구미호가 ㅎㅎㅎㅎ

그것도 두 마리나 있네요 ㅎㅎ

철도가 나오려나...


자, 추억의 마법을 한번 써봤습니다. 

극진뢰격참주'첨!

예전에 이걸 쓰는 주술사들이 그렇게 부러웠답니다 ㅠ

하지만..아무것도 안나왔습니다 ㅠㅠㅎ


자 3굴로 왔습니다. 


3굴로 가는 길에

저렇게 바글바글한걸 보니

다 죽이고 싶네요 ㅋㅋ



깔끔하죠? ㅎㅎ

마음이 편합니다 ㅋㅋ


자 계쏙 진행해줍시다. 

4굴입니다. 

몹이 별로 없네요

빠르게 잡고 넘어갑시다. 


5굴입니다. 

여기도 빠르게 넘어갑시다. 

물론 호박과 진호박은 계속 드셔야 합니다. 


전갈 6굴입니다.

여기는 맵이 넓고 다음굴로 가는 곳도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 잡으니 이거밖에 안나옵니다.

드랍률이 별로 안좋네요 ㅠㅠ


7굴입니다. 

여기는 개체수가 쫌 되네요!


다 잡았습니다..


그런데 ㅠㅠ 호박 갯수 실화 ㅠㅠ


포기하지 않고

8굴로 가줍시다.


8굴에서 9굴로 가는 길은

이곳입니다.

입구가 따로 없습니다. 


9굴에 왔습니다. 

그런데,,10굴로 가는 길이 

작동을 안합니다.ㅠ

무슨일이죠 ㅠㅠㅠ


다 잡고 돌아다녀봐도..

안됩니다 ㅠㅠ

어쩔 수 없죠...

동부여성으로 갑시다 ㅎㅎㅎ


동부여성 전갈굴입니다.

2굴에 갔는데 불구미호가 있어서 잡았습니다.

그랬더니 철도가 떡! 하니 ㅎㅎㅎ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


자, 여기는 10굴로 올 수 있군요

보스몹들이 보입니다 ㅎㅎ


백현재입니다 ㅎㅎ

죽여봅시다!!


이런...꽝이네요 ㅠㅠㅠ


이번에는 백현장!


이번에도 꽝입니다 ㅠㅠ


아까 위에 보였던 현랑재를 잡았는데

현랑부가 나왔습니다!! ㅎㅎ 개이득 ㅎㅎ


자 구석에 숨어 있던

현랑장도 잡아봅시다.



역시나 꽝이네요 ㅠㅠ


그래도 현랑부 하나를

얻었습니다 ㅎㅎ

옆모습입니다 ㅎㅎ


이건 정면 모습입니다 


능력치인데, 

초보들이 사용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ㅎㅎ


자 아까 불구미호에게 얻은

철도를 팔아봅시다  

750전...


호박을 팔아봅시다

호박 42개를 21000원에 팔았습니다. 


그리고 진호박 28개를 21000원에

팔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은 수익이군요 ㅎㅎㅎ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추억의 구버전 바람의나라 향기서버 다운로드 링크


https://www.mediafire.com/file/34d4w4lorh75p8e/%25ED%2596%25A5%25EA%25B8%25B0%25EC%2584%259C%25EB%25B2%2584_%2528%25EB%25B9%2584%25E


'바이러스로 오해할 수 있으니 백신이나 방화벽은 잠시 끄고 다운받는게 좋아요 ^^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