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2 [화기삼동충초돈유합]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는 3차 승급자를 위한

"운영자퀘스트 2"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이번 퀘스트는

화기삼동충초돈유합입니다. 



몇 가지??

몇가지 선물????!!!

함 가봅시다 ㅎㅎ


퀘스트 하는 방법은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12지신으로 갑시다. 

12지신은 부여성 북으로 가시든, 

간편이동으로 천상계를 통해서 가시든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12지신 서로 가셔서 밖으로 나가주세요. 


그리고 나오자 마자

바로 아래로 내려가줍시다 .


그럼 이렇게 npc가 하나 서 있습니다.

클릭해줍시다. 


자, 뭐라고 하는지 봅시다. 


임신중인 아내가 

뭔가를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재료를 구하러

찾아가 봅시다. 


자, 제가 도우러 

갑니다. 


저만 믿으세요. 


자, 이제 퀘스트를 받았으니

장안성비서를 사용합시다. 


잦안성 푸줏간을

찾아가줍시다. 

장안성 남쪽을 통해서 가면 빠릅니다. 


장안성 남쪽에 푸줏간 주인은 없고

그 옆에 npc가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NPC를 눌러줍시다. 


초돈유합의 달인...입니다 ㅋㅋ


동충하초와 인삼을 

가져달라고 하네요. 


인삼은 국경지대에서

동충하초는 대방성입구에서 나옵니다. 

국경지대는 압록강을 지나면 됩니다. 


압록강 끝쪽에서

왼쪽으로 쭈욱 나가줍니다. 


국경지대에 

도착을 했습니다. 


여기서 이렇게 돌아다니다 보면

랜덤하게....뿅...하고 나타납니다 ㅎㅎ



자, 여기서 포인트는

하나만 가져가면..아주 귀찮아진다는 겁니다.

두개를 모아야 하는데




두개를 모으기 위해서는 하나를 버려두고

 왔다갔다 해야 합니다.

그래야 인삼이 잘 나옵니다 ㅎㅎ


아이템창에 인삼도 있고

아까 하나 버려둔 인삼도 있죠?

이렇게 두개를 모아야 합니다. 


동충하초는 

대방성 입구에서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이렇게 

돌아다니다 보면 동충하초가 

아이템창으로 들어옵니다. 



동충하초도 2개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를 버려두고

하나를 더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인삼 2개와 

동충하초 2개를 모았다면

대방성입구에서

비영사천문 서를 사용합시다. 


대방성 서쪽에서

보이시는 좌표로 가시면

푸줏간이 나옵니다. 


푸줏간에서 

비둘기고기를 하나 사줍시다

1개만 있으면 됩니다. 


여기서 북으로 

올라가줍시다. 


대방성 북쪽에서 위로 올라가면

만리장성으로 갈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으로 갑니다. 


만리장성에서

왼쪽으로 끝까지 간다고 생각하고 쭈욱

이동해주세요. 


만리장성 2에서

약간 이런 방향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현도성으로 갈 수 있습니다. 


현도성 북쪽에서

이동합니다. 


아래 보이시는 좌표로 이동하시면

이렇게 푸줏간이 나옵니다. 


푸줏간에서 

구기자도 하나 구입해주세요.


이제 다시 장안성으로 가셔서

푸줏간으로 가주세요. 

혹시 몰라 좌표가 보이게 찍었습니다. 


자, 클릭하면 인삼 하나와 동충하초 하나가

샥...사라집니다 ㅎㅎ

원래 달라고 한거니까요. 


자,,,,이제 재료를 말해주는데..


네, 미리 인삼과 동충하초를 

하나씩 더 먹어둔 이유가 나옵니다. 

화기삼동충초돈유합에도

인삼과 동충하초가 들어가네요..

이럴꺼면 처음부터 두 개 모아오라고 하던지...


자, 우리는 미리 재료를 다 구했으니

바로 만들어봅시다. 


쨔잔...

이렇게 화기삼동충초돈유합이 완성됐습니다. 

이제 가져다 줍시다. 


자 다시 가져다 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자양강장요리를 줍니다. 


자양강장요리는 체력을 가진체력의 일정 %만큼 올려줍니다.

그러니 체력이 높을 때 먹어두는게 이득일겁니다. 

현재 1위검신인 '할까나'님도 이 자양강장요리를 최근에서야

드셨다고 하네요. 


자, 퀘스트 보상을 받으러 가야겠죠. 

오. 20만전과 십억경보상비를 주네요.

좋습니다 ㅎㅎ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