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3차 승급하기 4/4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에 이어 오늘은 육성 포스팅입니다

                          풍석                          


오늘은 풍석을 잡도록 합시다. 

폭염귀를 잡은 곳에서 나와서

화살표 방향으로 나갑시다. 


그러면 수렴귀를 잡았던

길림동굴이 나옵니다. 


길림동굴 5까지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길림동굴 5에서는

옆 동굴로 가시면 안됩니다. 


사진처럼

위로 올라가셔야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서태극 던전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이 나옵니다.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계속해서 진행해주세요. 


계속 위로


그럼 이렇게 건널 수 있는

다리가 하나 보입니다. 


저 화살표 방향을 따라서

올라가줍시다. 


서태극 던전에 

도착했네요. 


서태극 던전으로

도움을 주는 분과 함께

룹을 하고 들어갑시다. 




자, 이렇게 풍석을 만났습니다. 

3차 승급 퀘스트는 

굳이 퀘스트 진행자가 잡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도사의 지진으로 잡아버렸네요 ㅎㅎ



자, 풍석까지 잡았으면

퀘스트는 다 끝났습니다. 



이제 다시 신전으로 갑시다. 


주작신전입니다. 

제단으로 가야합니다. 


자, 먼저 산의 옥을

받쳤습니다. 

이러면 마법서'하를 받습니다. 



암흑왕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암흑왕을 봉인한

위치가 적혀있다고 합니다.


성현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우리는 퀘스트를 안받고 왔죠 ㅎㅎ


눼눼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자, 마지막으로 불의 옥을

받쳐봅시다. 


그러면 첫권이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상관없습니다. 


중요한건, 고대 마법서'상'과 '하'를 

얻는 것입니다. 



자, 둘다 얻었으니

이제 천상계로 가줍시다. 


암흑왕의봉인

고대마법서 '상','하'를 들고

천상계 2층으로 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천성현의 방이 나옵니다. 


요 센터에 있는 녀석이

천성현입니다. 


승급을 원합니다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소개를 쫘악 하네요 ㅎㅎ


일단 이야기를 쭈욱 들어줍니다. 


네넵~

조사 하겟습니다 ㅎㅎㅎ


승급의 서장을 하나 

받게 됩니다. 


음...승급의 서장은 잃어버려도

다시 받을 수 있긴 합니다 ㅎㅎ


길림으로 보내죠?

하지만 우리는 이미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천성현에게 가서 퀘스트를 받고

길림성 신전에 가서 퀘스트를 받는..

뭐 그런 구조입니다 ㅎㅎ


그러면,,,우리가 이미 퀘스트를

깻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신수 부탁을

이미 완수 했다고!!!


???

끝났는걸? ㅎㅎㅎ


아, 암흑왕을 물리치라고?

마법서를 줍시다.


마법서의 내용이 

나옵니다. 


암흑왕이 

길림성 서쪽에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축복까지 해주는...

물론..2차 유저가 잡긴 쫌 힘듭니다 ㅎㅎ


네네,,,보셔서 알겠지만..

암흑왕은 피통을 채웁니다..망할 ㅎㅎ


"암흑왕을 물리쳐 주세요"

물리쳤습니다 ! ㅎㅎㅎ


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대화가 끝나면서


이렇게 천성현의 증표

아이템 창으로 들어옵니다. 


이걸 가지고 천상계로

가져갑시다. 



자....드디어 프바의 꽃인

3차 승급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승급선물로 각종 시약과 기억의 부적을 줍니다.

해당 아이템은 시간이 된다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다음시간에는 3차 운영자 퀘스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