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3 [황비연 퀘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는 3차 승급자를 위한

"운영자퀘스트 3"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이번 임무는 황비연 퀘스트입니다.

10만전 퀘스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보상이 존재합니다. 


자, 의적 황비연 퀘스트를 하러

가봅시다. 


일단 장안성으로 움직입시다. 

비서 사용해서 도착했습니다. 


장안성 내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왼쪽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동그라미 쳐놓은

NPC를 클릭해주세요. 


황궁이 

어수선 하군요


황비연을 아십니까?

모릅니다 ㅎㅎㅎ


음...

우리나라 홍길동이네요 ㅎㅎ


의적이군요. 

보고 싶습니다. 


오, 정신은 박힌 사람이었어

ㅋㅋㅋㅋ


음....그래도 문제가 있으니

어쨌든 사람은 찾아봐야겠군요. 


이번 미션은 황비연을 찾으러 가는

미션입니다. 


황비연은 상해에서

발견이 됐다고 하는군요. 


상해를 가는 방법은..

장안성 남쪽으로 가서 남경을 지나 

상해를 가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에게는

간편이동이 있습니다. 


용궁 동쪽으로 갑시다. 

용궁동쪽에서

아래로 내려가주세요


여기서

화살표 방향으로

따라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문어장군굴이 나옵니다 

여기도 지나서


아래로 가면

이렇게 밖으로 나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럼 바로 상해 3으로...

올 수 있답니다 ㅎㅎ


자 이 친구가 

황비연인데요. 


대화를 쭈욱 

이어가 보시죠. 


여기서..ㅋㅋ 

선택을 잘 하셔야 합니다 ㅋㅋ



부탁을 하나 샥 들어줍시다. 




그러면 노비문서 비서를 줍니다. 



그리고 올라가기 힘드니까

100층비서까지

공짜로 줍니다. 


100층 비서를 사용해서

바로 주막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도영재가 있습니다. 


클릭!

상해에서 부탁을 받았습니다. 


사연 많은 황비연의 이야기를

전부 들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보패를 하나 전달 받았습니다. 


이제 이 보패를 다시 황비연에게 가져다 주어야 합니다. 

아시는 것처럼

용궁을 통해서 상해로 후딱 가줍시다. 


자! 보패를 전달하러 왔습니다!

이 보패를 받으시죠 !ㅎㅎ


도재영님이 주라고 합니다 


자랑스러워 하셨어요 ㅎㅎ

황비연씨!!!!


네네, 알고 있었습니다. 


잡아가라고 하지만

잡아갈 수는 없죠. 


의적이니까요. 


앞으로 좋은일만 하면서

지내주세요 !ㅎㅎ


자, 그렇게 살기로 

서로 약속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머리띠를 하나

받습니다. 


머리띠를 가지고 가면

죽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다시 장안성 황궁으로

가서 말을 걸어줍시다. 


쨘, 머리띠를

줄게요.


대신 10만전을 주세요 ㅎㅎ

현상금 10만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시 운영자에게로

가서 퀘스트 완료보상도 받아야죠 


완료보상으로 

30만전과 보상비를

받았습니다. 


자, 승급을 할 수도 있지만

아직 우리는 배고프죠 

더 진행을 해야합니다 ㅎㅎ


다음 퀘스트까지 열심히 레이드 하시고

받기 하시고 만나시죠!ㅎㅎ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