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4 [도삭산 100층 퀘스트]

 


안녕하세요? 요즘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계시나요?

요즘 바람의나라는 너무 정신없어서 저는 구버전으로 하고 있는데요,


 바람의나라 프리서버, 향기서버를 즐기고 있는 신선 엘이입니다. 

향기서버는 "10년간 초기화" 없는 가장 안정적인 서버입니다. 

저 역시 21년도부터 지금까지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버는 홍보만으로도 충분히 서버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자료들은 아래 소개해드리는 향기서버 정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저는 여러분들에게 향기서버에서 가장 편안하지만

정석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에게는 의미 없는 내용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이 될 예정이기에 

글 하나하나가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애정을 담아 잘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는 3차 승급자를 위한

"운영자퀘스트 4"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자, 이제 4번째 퀘스트입니다. 

어느덧 절반의 지점을 넘어서

4번쨰 퀘스트까지 왔습니다. 


이번 퀘스트는 도삭산 100층퀘스트입니다. 

도삭산컨텐츠가 맨 처음 등장하고

유저들이 퀘스트를 받으며 시작한

첫 퀘스트이죠. 



100층 주막에 있는

도재영이라는 NPC를 

우선 찾아가야 합니다.


그동안...정없이 느껴졌던

운영자가...그래도 이럴땐 친절하네요 ㅎㅎ

걸어가게 하진 않습니다 ㅎㅎ


이렇게 비서 두 장

쾌척해줍니다. 

하지만, 우리는 비서 두장을 다 쓰지 않고

200층비서만 사용해서

퀘스트를 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00층비서를 

사용해줍니다. 

200층 주막에서

남쪽으로 내려오셔서

밑으로 내려가주세요. 


자 그러면

이렇게 토끼들이 보입니다. 

우리가 다 아는 것처럼

토끼는 바람의 나라에서 다람쥐보다도

약한 몹이죠 ㅎㅎ

도삭산에서도 그렇습니다. 

가지고 계신 월아검으로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토끼들을 잡다보면

이런 아이템을 하나 떨굽니다. 

약초잎사귀입니다. 

이런것을 5개 모아줍니다. 


잡다보니 이렇게 도삭산 토끼왕이 나왔습니다 ㅎㅎ

퀘스트하면서 처음본 몹이라서 ㅎㅎ

신기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ㅋㅋ

공격은 안하고...이상하게 따라만 다니더군요 ㅎㅎ



자, 계속해서 잡으시다보면

약초가지도 떨구는데요. 

약초가지는 한개만 있으면 됩니다. 


문득 궁금해서

도사 지진으로 잡히나 실험해 봤는데요.

금방 잡힙니다 ㅎㅎ

도사분들이라면

지진으로 샤샥 잡으시면 빠르게 클리어 하겠습니다. 



자 6층정도 내려가면서 사냥하다보면

어느새 필요한 재료를 다 모았습니다. 

약초잎사귀 5개와

약초가지 1개입니다. 


이렇게 필요한 재료를 다 모으셨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비영사천문 '남'을 써주세요. 



자, 그러면 이렇게

한방에 도삭산 100층으로 떨어집니다. 

대신 재료를 다 모으실때까지는 비영사천문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100층에 오셨다면 

주막으로 들어가주세요. 


주막 오른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도영재NPC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도삭산은

마법이 걸린산이라면서

도삭산에 대해서 친절히 설명해줍니다. 


그리고 이제 자신의 본심이

나타나기 시작하네요 ㅎㅎ


자, 여기서

퀘스트를 줍니다. 

약초랑 약초가지를 구해달라고 하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제가 마음이 좀 넓습니다 ㅎㅎ


도삭산의 토끼들이

151층에서 200층 사이에서 나옵니다. 

그 말은 예전에는 151층까지 걸어가야 했다는거죠. 

하지만 우리는 이미 200층부터 내려왔기 때문에

약초잎사귀와 약초가지를 다 구했습니다. 


자, 바로 다시 말을 걸어줍시다. 

그러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퀘스트 보상으로 

강철의 구두를 줍니다.

강철셋에서...가장 의미 없는 장비입니다 ㅎㅎ



체력과 마력치를 약간 올려주니

아주 의미 없다하진 앟겠네요 ㅎㅎ

렙제는 56입니다. 


떨궈졌을 때 모습입니다. 

생긴건..참 멋진데 말이죠 ㅎㅎ

중세시대 기사의 구두처럼 생겼습니다. 



자 퀘스트를 완료했으니

보상을 받아야겟죠?

다시 운영자NPC를 찾아갑시다. 


이번에는 십억경 보상비 10만

주네요. 그래도 100억이되는 경험치니

굉장히 짭짭합니다. 

그리고 800층 도삭산 퀘스트는 정령옷을 만드는 유용한 퀘스트

꼭 한번 해보세요^^


자, 또 다른 퀘스틀 받아서 계속해서 진행해야겠죠

다음 퀘스트는 내일 다시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

14년도부터 10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프리;#구버전;#추억;#바람;#바람의나라;#프바;#프리바람;#향기서버

'구글에서 향기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https://www.mediafire.com/file/05vnos3vi1tbn11/%ED%96%A5%EA%B8%B0%EC%84%9C%EB%B2%84+%EC%84%A4%EC%B9%98%ED%8C%8C%EC%9D%BC+20230425ver.zip/file


홈페이지 주소 : https://baramhyangky.com/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 금편목걸이 퀘스트 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운영자퀘스트 5 [명수사관 퀘스트2/2]

[현역 최장수 구바람 향기서버!#추억#구버전#바람의나라]- 1~99까지